티스토리 뷰
리솜포레스트에서 휴식을 즐긴 후 맛있는 식사로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보세요.
제천 리솜포레스트 주변의 맛집 5곳을 소개합니다.
1. 둥지치킨
리솜포레스트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둥지치킨은 닭강정으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바삭한 튀김과 맛있는 양념이 일품이며, 순한 맛부터 매운 맛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배달과 포장도 가능하지만 인기가 많아 주말에는 2시간 정도 대기 시간이 필요할 수 있으니 미리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옹심이들깨메밀칼국수
리솜포레스트 근처에 위치한 이 곳은 옹심이 메밀칼국수와 감자전으로 유명합니다. 구수한 들깨 국물과 쫄깃한 옹심이의 조화가 일품이며, 바삭고소한 감자전과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습니다.
3. 산아래석갈비
제천 레스트리 리솜에서 차로 5~10분 거리에 있는 산아래는 한식 맛집입니다. 돈석갈비와 소석갈비, 한우떡갈비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함, 넓은 주차장과 아름다운 정원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4. 들밥애
레스트리 리솜 포레스트클럽 3층에 위치한 들밥애는 한정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보리굴비, 간장게장, 제육덮밥 등 다양한 메뉴와 함께 리필 가능한 반찬들이 제공됩니다. 리조트 내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5. 모요우
리솜 포레스트 2층에 위치한 일식 레스토랑입니다. 스키야키 우동나베가 대표 메뉴로, 차돌박이와 버섯, 야채, 우동이 어우러진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 내에서 편리하게 일식을 맛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 맛집들은 각자의 특색 있는 요리로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리솜포레스트에서의 휴식과 함께 맛있는 식사까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보시기 바랍니다.